[포토엔]김재중 일병의 변함없는 카리스마

뉴스엔 입력 2015. 10. 2. 12: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계룡(충남)=뉴스엔 이한형 기자]

제13회 지상군 페스티벌이 10월 2일 충남 계룡시 계룡대 비상활주로에서 진행됐다.

군 복무 중인 동방신기 유노윤호(이하 본명 정윤호)와 JYJ 김재중이 지상군 페스티벌에 참가했다. 동방신기 전, 현직 멤버가 재회할 가능성이 점쳐졌지만 한 무대에 오르지는 않았다.

정윤호는 방송인 최송현과 함께 2일 개막식을 진행했다. 이후 축제 동안 주공연장에서 펼쳐지는 일부 행사 진행을 맡는다. 김재중은 보컬로서 일 2~3회 짜인 프린지 공연에 나섰다.

한편 올해 13번째를 맞는 지상군 페스티벌은 2일부터 6일까지 4박5일간 충남 계룡시 계룡대 비상활주로에서 열린다. 군악대, 의장대 시범 등 군 공연이 펼쳐지며 걸스데이, LPG, K-걸스도 축제를 찾을 예정이다

이한형 goodlh2@

AOA 설현 데뷔전 모습, 이게 중학생 몸매라니 ‘이때부터 남달랐네’톱 女배우, 출산 직전 불륜 대폭로..상대男 낱낱 공개 ‘연예계 충격’이지연 고작 21살에 은퇴, 동거설에 남편 사칭까지 ‘안티에 결국..’손예진 볼수록 놀라온 방부제미모, 리즈시절 그대로공승연, 호기심 자극하는 파격 하의실종 화보[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