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IS]김C·김종민·MC몽은 왜 '신서유기' 합류 못 했나

김진석 2015. 7. 17. 07: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김진석]

김C·김종민·MC몽은 '신서유기'에 출연하지 않는다.

한 예능국 관계자는 16일 일간스포츠에 "'1박 2일' 전성기 멤버 중 김C와 김종민, MC몽은 나영석과 함께 하지 못 한다"고 밝혔다.

이어 "김C는 사실상 '1박 2일' 이후 뚜렷히 예능 활동을 하고 있지 않으며 MC몽도 마찬가지다. 김종민은 현재 '1박 2일'에 출연하고 있어 함께하기 힘들다"고 덧붙였다.

tvN 측은 나영석 PD의 '꽃보다' 시리즈 '삼시세끼'에 이어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올 가을, 인터넷 콘텐츠 '신서유기(가제)'를 통해 새로운 형태의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현재 강호동·이승기가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이수근·은지원의 출연 가능성을 협의 중이다.

과거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원년 멤버들이 모이는 만큼 김C·김종민·MC몽의 합류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렸으나 사실상 불발. 강호동·이승기·이수근·은지원만이 나영석 호에 탑승했다.

제작진은 "강호동·이승기와 오랜 기간 만남을 가지며 새로운 형태의 프로그램, 새로운 도전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왔다"며 "TV 방송이 아닌 인터넷으로 공개되는 새로운 형태의 '인터넷 디지털 콘텐츠'를 만들기로 의기투합했다"고 말했다.

'신서유기'는 야외에서 진행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컨셉트와 플랫폼을 비롯한 구체적인 내용은 기획 단계에 있다. 인터넷으로 언제·어디·어떻게 공개할 지 등 세부 사항을 논의 중이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속옷 인증女, 깜짝 놀란 노출 수위 '후덜덜해'

김유연, 속옷 훤히 드러낸 충격의 드레스 '역대급'

'女 목에 줄 매어 개처럼..' 재벌男의 무개념 사생활

레이싱모델 민유린, 청순? 섹시? 아찔한 도발

유승옥-예정화 능가하는 몸짱女 등장, 정체는?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