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타임' EXID, 숙소 최초 공개..각양각색 싱글 라이프

박귀임 2015. 7. 6. 14: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귀임 기자] '쇼타임' EXID가 또 하나의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6일 MBC에브리원 'EXID의 쇼타임'(이하 쇼타임) 측은 EXID 숙소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EXID 멤버들이 숙소를 소개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서로 다른 EXID 숙소가 눈길을 끈다.

EXID 멤버 하니는 화려한 활동과는 달리 스케줄을 제외하면 숙소를 벗어나지 않는, 대표 '집순이'의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대중의 관심을 받았던 EXID 리더 솔지도 최근 옮긴 숙소를 공개한다. 솔지는 반려견 초코와 함께하는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공개할 예정.

이 외에도 EXID 카리스마 래퍼 LE의 반전 숙소와 EXID의 막내 정화와 혜린의 흥이 넘치는 숙소까지 모두 보여준다.

한편 EXID가 최초로 선보이는 '쇼타임'은 오는 7월 9일 오후 6시 첫 방송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MBC에브리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