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PD "성종, 완전 상남자..악바리 모습 기대 부탁"

황미현 2015. 6. 14. 10: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황미현]

그룹 인피니트의 성종이 MBC '일밤-진짜사나이2'에 출연한 가운데, 연출을 맡은 최민근 PD가 "막내 이미지가 강했던 성종의 상남자적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최 PD는 14일 일간스포츠와 통화에서 "성종이 정말 잘해줬다. 그룹의 막내라, 귀여운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 생각했는데 본인의 의지가 대단했다. 스스로 남성미를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열외 없이 잘 했고, 악바리 같은 모습들이 많았다. 예상했던 성종의 모습이 아니라 스태프들도 많이 놀랐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이번 유격 훈련에는 성종을 비롯해 돈스파이크가 새 멤버로 합류했는데, 둘 다 사랑받는 후임이었다. 덕분에 고통스러운 유격의 모습보다는 활기찬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 모두가 으쌰으쌰하며 서로를 이끌어나갔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진짜사나이'는 지난 8일 강원도 양구 소재 육군 제2사단 노도부대에서 4박 5일 간의 훈련을 받았다. 이날 촬영에는 새 멤버 돈스파이크, 성종과 기존 멤버 임원희, 김영철, 정겨운, 이규한, 샘 오취리, 슬리피, 줄리엔 강이 참여했다.

이들의 활약은 오는 21일 방송 말미부터 공개될 예정이다.

황미현 기자 hwang.mihyun@joins.com

미모의 女기자, 응원팀 승격에 '화끈' 누드 영상 공개

엄상미, 아슬아슬한 세차 '온몸이 버블버블~'

'G컵' 레이싱모델 성체리, 터질듯한 볼륨감 과시

'보디 피트니스' 이예린, 청순 얼굴에 근육질 몸매 눈길

박초롱 강사의 운동 모습 '홀딱 반할듯'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