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판 '꽃보다할배', 8월 한국편 촬영..짐꾼 역할은 코미디언 제프다이

2015. 6. 10. 17: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 tvN '꽃보다 할배 in 그리스' 포스터
[헤럴드 리뷰스타=노연주 기자] 미국판 ‘꽃보다 할배’가 한국 촬영 계획을 밝혔다.

tvN의 인기 시리즈 ‘꽃보다 할배’가 미국에서도 제작된다. 9일(현지시간) 복수의 외신 매체와 한국관광공사 로스앤젤레스(LA) 사무소는 미국 NBC 방송이 ‘꽃보다 할배’의 포맷을 수입해 제작하는 리얼리티쇼 ‘Better Late Than Never’ 촬영을 위해 8월 한국을 방문한다고 밝혔다.

‘Better Late Than Never’는 황혼기에 접어든 왕년의 스타들이 여행을 통해 각각 다른 지역의 문화를 경험하고 여행 중 다양한 상황을 극복하면서 자신들의 버킷 리스트를 완성해가는 내용을 담는다.

1970년대 시트콤 ‘해피 데이즈’ 주연 헨리 윙클러, ‘스타트랙’에서 커크 선장으로 나온 윌리엄 샤트너, 폭스 방송의 ‘NFL Sunday’ 진행을 맡은 전직 풋볼선수 테리 브래드쇼, 세계 헤비급 챔피언을 지낸 조지 포먼 등이 출연하며, ‘꽃보다 할배’에서 이서진이 담당했던 짐꾼 역할은 코미디언 제프 다이가 맡을 것으로 알려졌다.

NBC 제작팀은 8월 중순 이후 서울을 비롯해 일본 도쿄와 교토, 홍콩, 태국 방콕과 치앙마이 등을 돌며 촬영할 계획이다.

관광공사 측은 구체적인 방영 일자와 최종 촬영 장소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최소 60분 분량의 1개 에피소드가 한국 편으로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지난해부터 한국 촬영에 관해 제작사와 협의해 왔던 만큼 성공적으로 한국 촬영을 마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미국판 ‘꽃보다 할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미국판 꽃보다할배 코미디언 제프다이, 이서진 씨만한 짐꾼이 없을 텐데”, “미국판 꽃보다할배 코미디언 제프다이, 방송 기대된다”, “미국판 꽃보다할배, 미국에서 ‘꽃할배’가 제작되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idsoft3@reviewstar.net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