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주와 Forever'..'노총각' 안재욱, 장가갔다 (종합)

2015. 6. 1. 19: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결혼식장 주변에서 흘러나온 대표곡 'Forever'와 수백 한류팬의 환호 속에 원조한류스타 배우 안재욱(44)이 뮤지컬 배우 최현주(35)의 남자가 됐다.

안재욱과 최현주는 1일 오후 7시 서울 중구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지난해 11월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서 호흡을 맞추며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이 초고속 결혼에 골인한 것이다.

결혼식을 앞두고 식장 주변에는 안재욱을 외치는 수많은 중화권 팬들이 자리해 제 2의 출발을 응원하는 모습을 보였다.

결혼식에 앞서 진행된 기자회견에서 안재욱은 "나름대로 사연도 많고 아픔도 있고 오랜 시간을 혼자 다양한 삶을 누리며 살아왔다. 이제 이 이후의 모든 시간을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둘이서 예쁜 가정을 꾸리며 살아갔으면 한다"며 반려자로 함께 하게 된 최현주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2세 계획을 묻는 질문에 "내가 몇 명을 계획한다고 말 할 수는 없을 것 같다. 그저 건강한 아이를 낳길 바란다"며 "짧은 연애기간이라 더 뜨거웠지만, 대신 더 많은 추억을 가지진 못 한 점이 미안하기도 하다. 그래서 바로 아이를 가지는 것은 신부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 것 같다"고 깊은 속내를 털어놓기도 했다.

안재욱과 최현주의 결혼식에는 각각 사회와 축가를 맡은 개그맨 이휘재, 가수 김종국을 비롯해 배우 장동건, 소유진, 차태현, 김유미, 김민종, 이종혁 등 화려한 스타들이 자리해 축하의 뜻을 건넸다.

안재욱과 최현주는 예정된 스케줄을 마친 뒤 오는 9월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사진 = 송일섭기자 andlyu@mydaily.co.kr]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