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녹음실 귀요미 표정 '자체 감탄 동안 미모'

뉴스엔 2015. 5. 28. 09: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차령 기자]

하지원이 귀여운 미모를 자랑했다.

하지원은 5월 2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넌 조이. 난 인조이. 조이를 위한 노래를 녹음하고 있어요. 너무너무 예쁜 노랫말과 음악 기대해주세요. Coming soon"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지원은 헤드폰을 쓴 채 입술을 쭉 내밀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하지원은 부엉이 그림이 프린팅 돼 있는 민소매 상의로 편안한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하지원은 연한 메이크업에도 감탄을 자아내는 동안 미모를 뽐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노래가 완전 기대된다", "지원 누나 귀여워요", "기대할게요", "기대 잔뜩 하고 있습니다", "완전 최고", "조이는 너무 행복한 동물이에요", "빨리 듣고 싶어요. 기대하겠습니다"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지원은 온스타일 '언니랑 고고'에 출연하고 있다. (사진=하지원 페이스북)

이차령 leechar@

스튜어디스 벗겨놓은 화보? 섹시女 12명 내세운 항공사 달력 '시끌' 이하늬, 가릴곳만 겨우 가린 초민망 노출 '속옷도 벗어던져' 치어리더 박기량, 카메라앞 과감히 드러낸 속살 '몸매 이정도였나' G컵 켈리브룩, 몸매 강조한 비키니 자태 '흘러내릴까 아슬' [포토엔]가운 벗는 전효성 '속옷 아니야?'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