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예정보다 서둘러 입소 마쳤다 "죄송"

뉴스엔 2015. 5. 12. 12: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윤가이 기자]

김현중이 12일 입대했다.

김현중은 5월 12일 낮 12시께 경기도 고양시 육군30사단 신병교육대대에 입소했다.

김현중은 이날 매니저 등 소속사 식구와 함께 차량에 탑승한 채 정문으로 통과했다. 현장엔 김현중을 보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수백명의 팬들과 취재진이 몰려 그를 기다렸다. 그러나 김현중 측은 사전 공지했던 대로 별도의 인사나 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했다.

김현중 측 관계자는 입소 직후 뉴스엔에 "일반 장병들처럼 차량을 타고 입소했다. 오후 2시에 진행될 입소식을 기다리고 있다. 찾아오신 팬분들께 인사하지 못해 죄송하다"고 밝혔다.

현장은 북새통이었다. 국내는 물론 중국 홍콩 일본 등 다양한 국적의 팬들은 '우리는 김현중만의 팬입니다'라는 메시지가 적힌 종이를 든 채 김현중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다. 해외 팬들은 김현중의 입대를 배웅하기 위해 이미 며칠 전 입국, 이날 이른 아침부터 현장을 찾았다.

이에 육군 30사단 신병교육대대 측은 김현중의 입대로 인해 현장이 혼잡해질 것을 우려, 병력을 부대 앞에 배치해 현장을 통솔했다.

한편 육군 30사단 신병교육대대를 통해 입소하는 김현중은 기초 군사훈련을 마친 후 육군 현역으로 복무하게 된다. 김현중은 2017년 2월 11일 제대할 예정이다.

윤가이 issue@

조여정 충격 나체 정사신, 무아지경 쾌락에 몸부림 '절정의 욕정' 김성령, 충격 가슴노출..강제로 옷 벗기니 '속살 툭 삐져나와' 女아이돌 브래지어만 입은 침대사진 유출 '은밀부위마저..' 쇼킹 심은하, 두딸 위해 이사한 집 분양가만 40억 육박(명단공개) 전효성 "속옷모델 중 몸매는 내가 최고"(1대100)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