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김현중 입대현장을 지키는 팬들

뉴스엔 입력 2015. 5. 12. 11:38 수정 2015. 5. 12. 11: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양(경기)=뉴스엔 임세영 기자]

김현중이 현역 입대한다.

김현중이 5월 12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육군 30사단 신병교육대대로 입소한다. 김현중은 4주 동안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현역으로 복무한다.

이날 김현중을 보기 위해 수많은 팬들이 기다리고 있다.

한편 김현중은 전 여자친구 최 모씨와 소송을 벌이는 와중에 군에 입대하게 됐다. 김현중 전 여자친구 최 모씨는 지난해 8월 상습 폭행 혐의로 김현중을 고소했으나 같은해 9월 고소를 취하했다. 하지만 최 모씨는 지난 4월 중순 임신으로 인한 갈등과 정신적 피해를 명목으로 다시 김현중에게 16억원대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제기했다.

이에 김현중 측은 이와 관련한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다. 그러나 민사소송인 만큼 김현중의 입대가 법적 공방에 영향을 미치진 않을 전망이다.

한편 김현중은 2017년 2월 제대할 예정이다.

임세영 seiyu@

조여정 충격 나체 정사신, 무아지경 쾌락에 몸부림 '절정의 욕정' 김성령, 충격 가슴노출..강제로 옷 벗기니 '속살 툭 삐져나와' 女아이돌 브래지어만 입은 침대사진 유출 '은밀부위마저..' 쇼킹 심은하, 두딸 위해 이사한 집 분양가만 40억 육박(명단공개) 전효성 "속옷모델 중 몸매는 내가 최고"(1대100)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