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석우, 딸 강다은 반전 식성에 깜짝 '돼지껍데기?'(아빠를부탁해)

뉴스엔 입력 2015. 5. 3. 18:13 수정 2015. 5. 3. 19: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빠를 부탁해' 강석우가 딸 식성에 놀랐다.

5월 3일 방송된 SBS '아빠를 부탁해'에서 강석우와 강다은은 식사 메뉴를 두고 의견이 엇갈렸다.

그동안 딸 강다은은 한식 위주, 아빠 강석우는 양식 위주의 식단으로 밥을 먹었다. 강석우는 보쌈을 추천하는 강다은의 말에 반대했다.

강다은은 "나는 보쌈, 닭발도 좋아하고 돼지껍데기도 정말 맛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강석우는 "왜 나는 그런 것이 별로지. 난 너 돼지껍데기 먹을 때 다시 봤다"고 했다.

강다은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이 맛있는 걸 왜 안 드시나 싶다. 아빠가 좋아하는 것은 내가 안 좋아하고 또 아빠도 반대다"라고 아쉬움을 털어놨다. 강다은은 탕에 깍두기 국물까지 넣어서 먹었고 아빠들은 "제대로 먹는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러나 강석우는 "참 식성이 특이하다"고 말했다.

한편 '아빠를 부탁해'에는 이경규와 딸 이예림, 조재현과 딸 조혜정, 강석우와 딸 강다은, 조민기와 딸 조윤경이 출연한다. 이날 '아빠를 부탁해'에는 이경규가 딸 이예림의 친구들을 만나는 모습과 조민기가 유학 간 딸 조윤경과 영상통화를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또 조재현과 딸 조혜정은 할아버지와 함께 '조가네 3대 고스톱' 대결을 펼쳤다. (사진=SBS '아빠를 부탁해' 캡처)

[뉴스엔 윤효정 기자]

윤효정 ichi12@

알몸에 천한장 달랑, 역대급 충격드레스 '속옷도 안입었어' 제시카, 속옷도 벗겨진 최악의 노출사고 '능욕 당했다' 순찰차서 묘령女와 뒹군 현직경찰 파문 '동료경찰 보는데도..' 초아, 발레복 입고 다리찢기+쩍벌포즈 '시청률 하락'(마이리틀텔레비전) '우결' 헨리 예원, 시도때도 없이 뽀뽀 '잠자리서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