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란다커, 엑소 세훈에 받은 사인 CD 인증.."땡큐"

정송연 인턴기자 2015. 4. 13. 20: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정송연 인턴기자]

/사진=스타뉴스(위), 미란다 커 인스타그램

톱모델 미란다 커가 엑소(백현 디오 타오 첸 세훈 수호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의 세훈에게서 받은 사인 CD를 인증했다.

13일 오후 미란다 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엑소 세훈을 태그하며 "깜짝 싸인 앨범 고맙다(Thank you @oohsehun for my surprise signed album!)"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세훈이 속한 엑소의 정규 2집 앨범 '엑소더스(EXODUS)' 음반이 담겨 있었다.

음반 겉면에는 미란다 커에게 전하는 세훈의 싸인과 함께 "우리 앨범을 들어봐라(Check out our album)", "나는 당신의 팬이다(I'm a big fan)" 등의 글귀가 적혀 있었다.

세훈은 평소 각종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이상형이 미란다 커임을 밝혀온 바 있다. 이에 미란다 커의 인증샷을 본 엑소의 팬들은 세훈으로부터 싸인 CD를 받은 미란다 커와, '성덕'(성공한 덕후)이 된 세훈을 동시에 부러워하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세계적인 톱모델 미란다 커는 국내 팬들에게도 '미란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세훈이 속한 엑소는 지난달 30일 정규 2집 '엑소더스(EXODUS)'를 발매, 타이틀곡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정송연 인턴기자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송연 인턴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