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위탄' 멘토 이승환이 사비로 앨범 제작해줘"[포토엔]

뉴스엔 2015. 4. 6. 15: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에릭남의 패션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화보 촬영장에서 특유의 부드러운 목소리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든 에릭남은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진지한 모습으로 변모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번 화보는 슈퍼스타아이, 머시따, 레이벤 등으로 구성된 세 가지의 콘셉트로 진행됐다. 첫 번째로 진행된 콘셉트에서 에릭남은 편안하고 내추럴한 느낌의 의상을 입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표정과 포즈를 자유자재로 선보이며 매력을 어필했다.

다음으로는 네이비에 화이트 도트 패턴이 돋보이는 귀여운 수트 패션을 선보였는데 익살스러운 다양한 표정으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찬사를 받았다.

마지막 콘셉트에서는 이전과는 색다른 느낌을 연출해냈는데 체크 패턴 셔츠와 블랙 팬츠로 카리스마 넘치는 남자다운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최근 임시완의 팬미팅에 초대되어 요리를 함께 하기로 했다며 친분을 과시했다. 서로 알게 된지 2년밖에 되지 않았지만 정말 괜찮은 친구라며 칭찬했다. 또, 미국과 다른 한국에서의 적응이 힘들어 불면증, 우울증이 왔었지만 현재는 완벽하게 적응했다며 특유의 긍정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MBC '위대한 탄생'에 대해 질문하자 오디션 합격이 아니었다면 한국으로 올 계획이 없었을 것이라 말했으며 프로그램에서 멘토였던 가수 이승환이 사비로 앨범을 내준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또 에릭남은 우연한 기회에 미국에서 SM오디션을 봤지만 잘 추지 못하는 춤을 시켜 "저 춤 못춰요"라며 거절했다고. 에릭남은 "그땐 아이돌가수에 대해 잘 몰라 그랬던 것 같다"며 웃어보였다.

MBC '섹션TV 연예통신' 리포터로 활동할 당시 가장 기억에 남는 인터뷰이로는 제이미 폭스, 수지, 윤제문을 꼽았다.

마지막으로 에릭남은 최근 헐리우드 영화에 캐스팅 됐다며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모습으로 팬들에게 보답하겠다는 각오를 드러냈다. (사진=bnt)

박아름 jamie@

고교 女교사, 교장과 은밀한 영상 '충격' 학생들에 발각 신세경, 속옷도 벗고 탐스런 가슴노출 '역대급 알몸' 20대 女배우 R 성상납 폭로, 하룻밤 수천만원 '충격' 티파니도 벗었다..헉 소리 나는 수영복 패션 추사랑 눈 희번덕 충격, 점점 진화되어가는 표정 개인기(슈퍼맨이 돌아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