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폭발' 이서진, 지극한 최지우앓이 "내가 다할게"(꽃보다할배)

뉴스엔 2015. 4. 3. 21: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지련 기자]

이서진의 최지우를 향한 다정함이 폭발했다.

이서진은 4월 3일 방송된 tvN '꽃보다할배' 그리스편 2회에서 최지우에게만은 따뜻한 태도를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두바이에서 여행 둘째날이 그려졌다. 최지우와 이서진은 아침부터 남은 용돈 걱정을 했다. 남은 일정을 어떻게 챙겨야 할지 염려됐기 때문.

최지우는 "아침부터 돈을 세야 해"라고 한탄하다가도 끙끙대며 열심히 돈을 셌다. 하지만 어설픈 최지우는 밥 먹을 시간이 부족할 정도로 돈을 천천히 셌다. 이 모습에 이서진은 '꽃보다 할배' 안에서는 여태 들은적 없던 중저음 보이스로 "내가 세줄게 밥 먹어"라고 다정하게 말했다.

이런 이서진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tvN '꽃보다할배' 그리스편 2회 캡처)

박지련 pjr@

이민호와 열애 수지 "쉴때 드라이브 즐긴다,가끔 팔당댐까지"(해피투게더3) 배우A, 개한테 젖꼭지 물리고 빨려 변태 취급 '충격 막장' K양 하반신 적나라 노출 침대몰카 충격 '만취해 남친에 다리벌리고..' 빅토리아, 최악 노출사고 '가슴 툭 튀어나와' 치욕상황 실오라기 하나없이 벗은 엄친딸 배우, 꽃으로 그곳만 가린 충격사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