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연, 햇살 받아 빛나는 미모 '봄이 온 것 같네'

뉴스엔 2015. 3. 27. 14: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희아 기자]

소녀시대 효연이 산뜻한 차림의 셀카를 공개했다.

효연은 3월 2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햇살 좋은데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사진 속 효연은 편안해보이는 주황색 맨투맨 티셔츠 차림으로 카메라를 향해 장난꾸러기같은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다. 햇살을 받으며 사진을 찍고 있는 효연의 모습에서 봄의 기운이 물씬 묻어나는 듯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효연 보니 봄이 다 온 것 같네" "효연언니 오늘도 예뻐요" "효연 보니 나른함이 가시네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효연은 지난 21일 대만 신주 카운티 스타디움(Hsinchu County Stadium)에서 화려하게 개최된 'SMTOWN LIVE WORLD TOUR Ⅳ in TAIWAN'에 참여했다.(사진=효연 인스타그램 캡처)

박희아 muse@

노수람 "첫경험은 어려워서.." 새빨간 속옷-가터벨트에 치골까지 유인나 C컵가슴 폭탄고백 "생리주기 따라 가슴사이즈가.." 여배우 김유연, 모두 벌거벗은 충격사진 '성인 사이트에서나..' 민망한 밀착의상 아찔 엉덩이 드러낸 그녀, 누구?[포토엔] '광고출연 논란' 이영돈PD, 향후 거취 어떻게 되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