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현중, 3월 31일 군 입대 확정

김연지 2015. 3. 12. 08: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김연지]

김현중(29)이 3주 뒤에 군 입대한다.

김현중은 31일 입대, 경기도 고양시 9사단 백마부대 신병교육대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는다. 연예계 관계자는 "김현중이 올해 안에 군대를 갈 계획이었다. 모든 스케줄을 마무리한 가운데 31일 입대하는 것으로 마음의 결정을 한 것"이라고 전했다.

이날은 JYJ 김재중, 최진혁, 슈퍼주니어 성민의 입대일이기도 하다. 이 중 연예계 '절친' 김재중과 같은날 입대한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김현중과 김재중은 각종 인터뷰와 방송에서손편지를 주고받고 서로의 고민을 털어놓을 정도로 친한다고 강조한 바 있다.

김현중은 임신 중인 전 여자친구 최 씨에게도 군 입대 사실을 알린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최 씨와의 갈등을 어떻게 풀었는지는 여전히 미지수다. 최 씨의 법률 대리인인 썬앤파트너스의 선종문 변호사는 김현중과 최 씨가 논란 이후 만남을 가졌냐는 질문엔 "말씀 드릴 게 없다"고 했다. 두 사람이 향후 태어날 아이를 키우는 것과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서도 입을 꾹 다물었다.

한편, 김현중은 최근 월드 투어를 성공적 마쳤다. 이후 김현중은 자신을 지난해 폭행 치상 및 상해 혐의로 고소한 최 씨와 임신 등으로 갈등을 빚고 있다. 김연지 기자 kim.yeonji@joins.com 사진제공=키이스트

서울 클럽 '알몸 댄스女' 등장에…온라인 '시끌'

유명 女모델, 동성끼리 가슴 어루만지며..

치어리더, 파격 상의 탈의에 '가슴'이 적나라하게 노출

'제2의 샤라포바' 어마무시한 외모에 반전 근육

한 손으로 하의를 살짝 내려 치골 보여주는 女모델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