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아이유, '프로듀사' 출연 '얼음공주 톱스타 役'

김진석 입력 2015. 3. 2. 07:02 수정 2015. 3. 2. 17: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김진석]

'예쁜 남자' 이후 약 1년만에 드라마

기존 이미지와 다른 얼음공주·포커페이스

아이유(22·이지은)가 음반이 아닌 연기로 컴백한다.

한 드라마 관계자는 1일 일간스포츠에 "아이유가 KBS 2TV 예능극 '프로듀사'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극중 아이유는 13세 때부터 연습생 시절을 살아와 유명 연예인이 된 10년차. 이유 없는 친절은 필요 이상으로 경계하고 절대 깊은 정을 주지 않으려고 한다. 간이라도 빼줄 것처럼 잘해주다가 뒷통수 치는 사람을 너무 많이 봤기 때문이다. 포커페이스의 달인. 그 어떤 상황에서도 이성을 잃지 않는 얼음공주라 불린다.

아이유는 이로써 2014년 끝난 KBS 2TV '예쁜 남자' 이후 약 1년만에 드라마 출연이다. 특히 파트너가 될 유력 후보로 점쳐지는 김수현과는 '드림하이'(11) 이후 4년만의 재회다.

'프로듀사'는 방송가 중심인 서울 여의도를 그린다. 매일 방송국 6층으로 출근하는 PD 아닌 직장인들의 사무실 이야기로 '드림팀'이라 불리는 제작진과 출연진이 모였다. 연출 총괄은 서수민 PD가 맡고 '별에서 온 그대'를 쓴 박지은 작가가 펜을 든다.

차태현은 극중 예능국 10년차 PD로 변신한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를 제집 드나들듯 다니는 PD. 그동안 거쳐간 프로그램들은 많지만 딱히 대표작이라고 내세울만한 프로그램이 없는 인물이다. 김수현은 예능국 신입 PD로 분한다. '별에서 온 그대' 이후 1년 반만에 첫 행보.

편성은 금토극이며 방송시기는 4월 17일(금) 예정이지만 변동 가능성이 크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축제 즐기는 시민, 격렬한 몸짓에 그만...!

서양 女가수, 누드급 의상 유출…'속 다 보여'

[인터뷰]김래원 "1년여간 만나고 있는 사람 있어"

'유명 배우 전 애인', 해변서 비키니 끈 풀며 파격 노출

EXID 하니, 청순한 매력 뽐내는 완전 민낯 공개

Copyright©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