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담 극찬' 제시 손바닥 비키니, 위에서 찍으니 치골까지 '헉'

뉴스엔 입력 2015. 2. 6. 16:42 수정 2015. 2. 6. 16: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시가 육지담을 극찬한 가운데 제시 과거 사진도 주목받고 있다.

제시는 최근 SNS에 수영장에서 촬영한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제시는 인도네시아 한 호텔 야외 수영장에서 과감한 비키니를 입고 몸매를 뽐내고 있다.

제시는 손바닥 비키니로 볼륨 몸매를 과감히 드러냈다. 매끈한 몸매에 건강미 넘치는 구릿빛 피부로 네티즌들을 감탄케 했다.

한편 제시는 2월 5일 방송된 국내 최초 여자 래퍼 서바이벌 Mnet '언프리티 랩스타' 2회에서 육지담이 제 2의 윤미래가 될 것이라 예언했다.

이날 지민, 키썸, 릴샴, 육지담은 지코의 곡에 참여할 단 한 명의 여자 래퍼가 되기 위해 솔로배틀을 펼쳤다. 이때 마지막 순서로 나간 육지담은 비트에 자신이 작사한 랩을 파워풀하게 내뱉으며 한층 성장한 실력을 드러냈다.

육지담 랩 실력에 제시는 "솔직히 이중에서 육지담이 가장 가능성 있다. 나 다음으로"라며 "아직은 아마추어지만 10년 후에 봐라. 아마 제 2의 윤미래가 될 수도 있다고 본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사진=제시 SNS)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미녀 영화배우 성인물급 애정행각 '헐벗고 누워있는 男 올라타..흥분' 아이비, 초대형 가슴 노출사고 '툭벌어져 가슴 쏟아져' 걸그룹 멤버, 속옷없이 드레스 입었다 치욕 봉변 "제발 찍지마요" 섹시퀸 한고은 흰 와이셔츠에 핫팬츠 아찔 하의실종[포토엔] 오연서, 튜브톱 의상..은근히 드러낸 볼륨몸매[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