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운전석 앉아 귀요미 포즈 '셀카 찍고싶은 미모'

뉴스엔 2015. 1. 6. 16: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송지현 기자]

박신혜가 임동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배우 박신혜는 1월 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피노키오 최인하 지희 운전연수. 넘치는 끼를 주체하지 못하는 지희. 그 끼로 찬스를 얻은 것인가"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신혜와 임동희는 차 안에서 브이를 그리거나 입술에 손을 갖다대는 등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신혜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블리" "진짜 귀엽다" "피노키오 꿀잼" "박신혜 365일 예쁘다" "박신혜 장소 가리지 않고 귀여움 발산하네" "박신혜는 사진찍을 맛 나겠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신혜와 임동희는 현재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에 함께 출연 중이다. (사진=박신혜 인스타그램)

송지현 ssongzy@

송지효, 옷벗으니 란제리 못가린 풍만가슴 고스란히 '파격노출' 최희, 허벅지 위까지 다 드러낸 민망 초미니 '결국 노출사고' 클라라-이채영-이태임 단체 몸매공개, 86女들의 유혹 '한겨울도 화끈' 한예슬 연인 테디, 저작권료 1년 9억에 홍대 카페까지 '청년갑부'(명단공개) 티아라 탈퇴 화영 가슴 뻥뚫린 의상입고 이승기 유혹[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