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희봉 "박신혜 롱런할 배우" 극찬

뉴스엔 2015. 1. 2. 16: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피노키오'에 출연 중인 배우 변희봉, 신정근, 진경, 이주승이 박신혜의 영화 '상의원' 응원에 나섰다.

1월 1일 박신혜 소속사 솔트(S.A.L.T.) 엔터테인먼트 유튜브에는 스페셜 기자로 등장한 박신혜가 '피노키오' 촬영장에서 직접 리포팅해 촬영한 '피노키오' 출연진들의 훈훈한 '상의원' 강력 추천 영상이 공개됐다.

가장 먼저 모습을 드러낸 배우 진경은 "'상의원'에서 제 딸 최인하 양이 아주 아름다운 왕비로 분해서 나온다"며 따뜻한 미소를 지었다. 장난스런 모습으로 "우리 딸 파이팅"을 외치는 진경의 모습에서 팩트보다 임팩트를 중요시하며 딸에게도 차가운 카리스마의 '피노키오' 속 송차옥과 180도 다른 부드러움과 애정이 묻어난다.

'피노키오'에서 자상한 인하의 할아버지 공필로 출연중인 대선배 변희봉은 "여배우는 일단 사극을 해서 뭔가 통과를 해야 저 배우는 롱런을 하겠구나 하는 생각을 한다. (박신혜가) 아주 훌륭한 배우가 되리라고 느낀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런가 하면 박신혜와 함께 보기만 해도 즐겁고 정이 가는 부녀의 모습을 그리고 있는 아버지 달평 역의 신정근 역시 "우리 인하가 '피노키오'에서 추리닝 입는 모습만 보다가 '상의원'에서 아름답게 꾸민 모습을 보니 아주 예뻤다"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최근 '피노키오'에서 억울한 보도로 인해 마음 고생중인 안찬수로 열연 중인 이주승은 에너지 넘치게 "상의원 보러 극장으로 GO GO!"를 외쳐 미소를 자아냈다. 입을 모아 영화 '상의원'을 강추한 '피노키오' 가족들의 애정이 가득 담긴 메시지에 박신혜는 "역시 우리 '피노키오' 가족들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며 엄지 손가락을 척 들며 밝게 웃었다.

영상에서는 힘든 촬영 일정 중에도 박신혜를 아끼는 '피노키오' 식구들의 애정이 묻어나 훈훈함을 더했다. '피노키오' 식구들의 상의원 응원영상은 유튜브(youtu.be/vRfrHJXPg8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2월 24일 개봉해 남녀노소 고른 연령층을 사로잡으며 인기몰이중인 명품사극 '상의원'은 조선시대 왕실의 의복을 만드는 상의원에서 아름다운 옷으로 인해 벌어지는 사랑, 재능, 질투, 욕망을 담았다.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마동석, 신소율, 이유비, 조달환 등이 가세했고 '남자사용설명서' 이원석 감독이 연출했다.

극중 슬프고도 아름다운 왕비로 분한 박신혜는 사랑하는 왕의 옆자리를 가졌으나 외롭기 만한 왕비의 내면을 섬세하게 표현해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과 잔상을 남겼다. 밤새 '피노키오' 촬영 중인 가운데에도 틈틈이 영화 홍보에 나서 영화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드러냈도. 대체할 수 없는 생명력으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숨가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박신혜의 2015년 귀추가 주목된다.(사진=S.A.L.T.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걸그룹 S양, 성매매 충격과거-업소사진까지 "죄송하다.쉬고싶다" 김성령, 옷찢으며 벗더니 '충격 가슴노출 사고위기' 방심했나 일반인 얼짱모델 박선미, 그곳만 간신히 가린 역대급 노출 '경악' 레인보우 재경만 글래머? 오승아, 튜브톱도 감당안되는 특급 볼륨감[포토엔] '정글' 이태임, 몸매 돋보이는 바닷속 인어자태[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