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박신혜, 중편드라마 男女최우수상 수상 '눈물'[SBS연기대상]

뉴스엔 2015. 1. 1. 00: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김수현 박신혜가 눈물을 보였다.

12월 31일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D홀에서 진행된 2014 SBS 연기대상에서 김수현 박신혜가 중편드라마 부문 남녀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김수현은 "새로운 일에 도전할 때마다 미숙하고 부족해서 겁이 많이 난다. 도민준 같은 새로운 인물은 더 겁이 많이 났다. 그렇지만 다음 작품에도, 앞으로도 계속해서 많은 것들에 도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 많이 미숙하지만 부디 오래오래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박신혜는 거짓말 못하는 피노키오 증후군 기자로 솔직한 막말마녀와 사랑스러운 모습을 오가며 제 몸에 딱 맞는 옷을 입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2014 SBS 연기대상은 한 해 동안 SBS 드라마에서 연기를 보여 준 연기자들의 공로를 치하하는 시상식으로 이휘재, 박신혜, 박서준이 진행을 맡았다. (사진=SBS '연기대상' 캡처)

이민지 oing@

명문대 女대생, 성인물 출연 은밀사생활 대학가 발칵 '이 얼굴로 왜' 전지현, 남편 향한 폭풍애교 "여보 오늘 자지마"[SBS연기대상] 효린 "폭언에 녹음실공포증, 12시간 녹음 후 극복"(노머시) 미모의 여배우 A양 "지금 음란물 찍어요" 충격 알몸셀카 '술렁' 거기까지 벗기면..제시카, 초대형 가슴 노출사고 '치욕사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