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사 양악수술 전후 비교해보니 '이미지 대변신, 돌출입 쏙'

뉴스엔 2014. 12. 26. 11: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리사 양악수술 후 모습이 공개됐다.

원진성형외과는 KBS 2TV '미녀들의 수다'에서 솔직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라리사가 최근 한층 여성스러운 이미지로 변신했다며 양악수술 후 이미지를 공개했다.한때 성인연극 출연과 관련해 악플과 비난에 시달려 우울증 치료에 나섰던 라리사는 야하고 강한 기존 이미지에서 변신하기 위해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여 왔다. 그러나 생각만큼 이미지 개선이 이뤄지지 않아 우울증에 빠지게 되고 정신과 상담까지 받게 됐다.

문제는 그런 노력에도 상황이 달라지지 않는 것이었다. 터닝포인트가 간절히 필요했던 라리사는 성형외과의 도움을 받게 됐고 외모 개선과 더불어 마음을 다잡는 시간을 갖기로 했다.

라리사를 상담한 원진성형외과 박원진 원장은 "라리사는 상당히 얼굴이 작은데도 불구하고 돌출된 구강구조로 인해서 배우로써 청순하거나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하기 어려웠을 것"이라며 "이미지 변신을 원하기도 하지만 다른 한편으론 또 너무 큰 변화로 어색해질까봐 걱정하고 있어서 자연스러우면서 부드러운 이미지로 개선되도록 진행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라리사는 돌출입 교정을 위한 양악수술과 이마지방이식술을 진행했으며 결과에 만족스러워 하는 한편 최근 에스파니지엔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등 활동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사진=왼쪽부터 지난해 10월 라리사 모습과 최근 모습(원진성형외과 제공))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미녀파이터 전신누드, 실오라기 하나없는 파격화보 '이미지 대반전' 女가수 음란비디오는 실존했다 '육체관계 영상 유출 협박' 얼짱 기상캐스터, 미성년자와 외설행위 발각 체포 '충격사진 공개' 강소라 "아버지 퇴근길 통닭 꼭 사오는 이유, 미생 출연후 깨달아" 속전속결 SM vs 답답한 YG, 사건사고 극과극 대처(연말결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