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써니, 깜찍한 윙크 포착 '애교 만점'

뉴스엔 2014. 12. 25. 10: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소녀시대 멤버 써니가 깜찍한 애교를 선보였다.

MBC FM4U '써니의 FM데이트' 측은 12월17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에 DJ 써니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써니가 검은색 후드티에 같은 색상의 모자를 매치한 패션으로 라디오 스튜디오에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써니는 입술에 손가락을 갖다댄 채 윙크하는 모습, 입술을 살짝 깨문 채 눈을 감고 있는 모습 등으로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써니의 FM데이트' 측은 "초반부터 쑨디 사진이 파바박 나와 놀라셨죠? 근데 어쩌죠? 뒤에도 심쿵하는 쑨디 사진 계속 나올텐데"라며 "심장 관리는 각자 알아서 하는 걸로"라고 밝혀 청취자들과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써니의 FM데이트'는 매일 오후8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미니로도 청취할 수 있다.(사진=MBC FM4U '써니의 FM데이트' 공식 홈페이지)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채민서 "1년 열애했는데 부인 황당" 누구? 당시 열애설 다시보니 이윤성, 치과의사 훈남남편 미모의 두딸공개(아이에게권력을) 女신도 성노예 만든 사이비종교 '장로와 강제 잠자리, 성매매 십일조' 신세경, 속옷도 벗고 엉덩이 맨살 노출 '역대급 충격 누드' 22세 여배우 낯뜨거운 침실영상 유출 "11억원 받고.." 충격진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