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2년6개월만 '한밤' MC하차 "내게 행운의 프로"

뉴스엔 2014. 12. 23. 14: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영이 '한밤의 TV연예'에서 하차한다.소녀시대 수영이 '한밤의 TV연예' MC 자리를 떠난다.

2012년 6월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2년6개월 동안 SBS '한밤의 TV연예' 안방마님 자리를 지켜온 소녀시대 수영이 12월24일 방송을 끝으로 한밤을 떠나게 됐다.

그동안 수영은 바쁜 스케줄과 드라마 촬영에도 불구하고 언제나 밝은 얼굴로 매주 수요일 저녁 한밤을 책임져 왔다. 하지만 내년에는 소녀시대로 국내 활동 이외에도 다양한 해외활동 계획이 잡혀 있어 프로그램 MC자리를 떠나기로 결정을 내렸다.

한밤의 TV연예 MC로서 수영은 그 동안 탁월한 진행 실력과 뛰어난 센스로 생방임에도 불구하고 매끄러운 진행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큰 호평을 받아왔다.

수영은 "한밤 MC를 하고부터 드라마 출연 등 좋은 일들이 많이 생겼다. 공연 등으로 바빴지만 보람 있었다. 나는 영원한 한밤 가족이라 생각한다"며 하차 소감을 밝혔다.

한편 소녀시대 수영과의 아쉬운 작별인사는 12월24일 오후 8시55분 '한밤의 TV연예'에서 전할 예정이다.

[뉴스엔 하수정 기자]

하수정 hsjssu@

노수람 욕조에 누워 파격노출..거품으로 살짝가린 속살 아찔 의사 간호사 대낮 육체관계, 소아과 진료실 신음소리..들키자 "주사 놔줬다" 뻔뻔 한예슬, 속옷도 벗었나..엄청난 노출 '탐스런엉덩이 쑥올려' 니콜 노브라 거리활보 사진 선정성논란 '가슴 쳐다보기 민망' 전효성, 풍만 가슴 다 드러낸 파격노출 '눈둘곳없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