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네스카야, 과거 '미수다' 발언 "클럽 한국女 만나면 사업가 행세"

뉴스엔 2014. 12. 2. 18: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네스카야 총각 행세 루머가 불거진 가운데 그의 과거 발언이 주목받고 있다.

에네스 카야는 과거 KBS 2TV 예능프로그램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했을 당시 '내가 만난 한국여자들의 사랑하는 법'을 주제로 열띤 토론을 벌였다.

당시 학생 신분이였던 에네스 카야는 "클럽에 가서 한국여자를 만나면 학생이 아니라 난 뭐 사업하는 사람이라고 한다"고 고백했다.

이에 MC들이 "거짓말이지 않느냐 들키면 어떡하냐"고 묻자, 에네스 카야는 "어차피(클럽같은) 그런 데서 만나서 오래갈 거 같지 않다"며 "만날 거면 순진하고 좋은 여성 만나야 오래 간다"고 답해 출연진 비난을 받았다.

그럼에도 에네스 카야는 "거기 가는 여자도, 남자도 모두 다 의도가 똑같을 거다"고 덧붙여 듣는 이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한편 JTBC '비정상회담' 제작진은 12월 2일 뉴스엔과 통화에서 "에네스 카야 하차 여부를 두고 논의 중이다"고 밝혔다.

앞서 몇몇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부남 에네스가 총각 행세를 하고 다닌다는 글이 게재돼 논란이 일었다.

제작진은 "아직 에네스에게 연락이 닿고 있지 않아 루머의 진위 여부를 확인할 순 없지만 논란에 휩싸인만큼 에네스가 프로그램에서 하차해야할 수도 있다. 아직 확정된 것은 아니고 논의 중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에네스 카야는 현재 연락이 두절돼 외부와 접촉이 되지 않는 상황이다. (사진=KBS 2TV '미녀들의 수다' 캡처)

[뉴스엔 배재련 기자]

배재련 bjy02@

女연예인 잠못이루게한 대물 A, 얼마나 대단하길래?[연예가뒷담화] 섹시녀 A, 톱스타B 하룻밤 노리개 전락..원나잇 후 '팽'[연예가뒷담화] 명문고女 낮엔 학교, 밤엔 성매매 '끝내주는 서비스' 알몸광고까지 강지영, 일본가더니 충격 세미누드 '속옷벗고 은밀 속살을..' 연지은, 분홍속옷만 입고 탱탱한 속살"가슴?엉덩이? 골라주세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