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속운전' 승리, 경찰복 입고 근황공개 "충성"

뉴스엔 2014. 11. 25. 18: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승리 근황이 공개됐다.

빅뱅 승리는 11월 2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충성"이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승리는 경찰복을 입은 채 방긋 미소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승리는 지난 2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사진을 올린 뒤 또 다시 근황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반가움을 더했다.

승리가 속한 빅뱅은 11월 15일과 16일 일본 나고야 돔을 시작으로 일본 5대 돔 투어에 돌입한다. 일본 5대 돔투어는 5개 도시 15회 공연에 74만 1,000명 관객을 동원하는 한국 가수 최대 규모다.

한편 승리는 지난 9월 12일 서울 강변북로 반포대교 인근에서 과속운전으로 교통사고를 냈다. 승리가 낸 교통사고로 외제 승용차에 타고 있던 2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고, 승리 역시 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았다.

이후 서울 용산경찰서는 10월 승리가 사고 당시 제한속도를 위반해 주행했다고 밝혔으며, 승리 역시 교통사고처리특혜법 위반 혐의로 입건돼 조사를 받으며 운전 미숙을 시인했다. 승리는 불구속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됐다. (사진=승리 트위터)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워킹걸' 클라라 노출도 패션? 핫팬츠에 가터벨트 파격 또 파격[포토엔] 비키니녀 정지은, 다벗고 손으로만 가린 역대 최고수위 사진공개 '화끈' 톱가수 "20대 후배 女가수 성적 능욕할거야" 미친 성희롱 가사 현직 女판사, 죄수와 감옥서 수차례 육체관계 파문 '욕구 못참고..' 혜리도 글래머였나? 애교에 가려진 의외 볼륨감[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