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남자다', 20회 채우고 다음달 19일 종영

김진석 2014. 11. 24. 08: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김진석]

사실상 시즌2 방영은 불투명

내년부터 현 시간대 드라마 편성

시한부 예능 '나는 남자가'가 예고대로 20회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

한 예능 관계자는 24일 일간스포츠에 "KBS 2TV '나는 남자가'가 다음달 19일 방송으로 끝낸다. 현재 16회까지 방송됐고 4회분 녹화를 남겨뒀다"고 말했다.

지난주 '프로야구 마니아 男女' 편을 내보낸 '나는 남자다'는 '술을 좋아하는 주당 男女' '순진했던 男女' '여행을 좋아하는 男女' 등의 녹화 일정을 남겨뒀다. 기획 초기 단계부터 20회 시즌제를 예고한만큼 약속을 지키기로 한 것.

하지만 시즌2는 사실상 물건너 간 것으로 보인다. 올해는 나머지 분량과 연예대상으로 채운 후 내년부터는 금요 미니시리즈를 도입할 계획이다. 주중 미니시리즈와 똑같은 형태로 오후 10시부터 12시까지 2회 편성을 의논하고 있다. 현재 편성 유력한 드라마 캐스팅 막바지 과정이 한창이다.

'나는 남자다'는 평균 시청률 8~9%대로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아온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자리를 치고 들어왔다. 방송되는 20회 내내 평균 시청률 4%에 머물며 애먼 프로그램의 폐지만 불러왔다는 비난을 들었다. 수지·아이유 등 초반 남자들을 사로잡을 게스트까지 불렀지만 속수무책이었다.

앞서 이동훈 PD는 "한정판 느낌으로 1년에 쏟아부을 에너지를 20회에 쏟아붓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시즌1이 마지막일 수도 있다는 책임감을 가지고 밀도 있고 재미있게 만들려고 노력할 테니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낸시랭, 속옷차림에 수갑 찬 채 남성에게..'야릇'

나르샤, 흘러내릴듯 비키니에 그곳 문신이..'헉!'

'지스타' 글래머 미녀들, 노출 경쟁도 '후끈'

피겨 연기중 남-여 실제로 '키스' 깜짝

게임 캐릭터 변신한 케이트 업튼, '급이 다른 볼륨'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