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명동 떴다, 다국적 亞팬 몰려 한류여신 인증

뉴스엔 2014. 10. 4. 18: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신혜가 한류 열풍의 중심지 명동에서 팬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배우 박신혜는 브루노말리 2014년 F/W시즌 신상품 '디즈니 에디션' 500개 완판을 기념해 10월 4일 브루노말리 아틀리에 명동점에서 팬 사인회를 가졌다.

이날 팬 사인회는 선착순 100명에 한해 진행 될 예정이었으나 수많은 인파가 몰려 그녀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오전부터 국내 팬들은 물론 중국, 일본, 태국 등 다국적 팬들이 모여 차세대 한류여신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이날 박신혜는 가을 시즌과 잘 어울리는 시크한 패션에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스텔라 씬즈 누오보(STELLA SSINZ NUOVO)를 매치해 원 포인트 스타일링으로 수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더불어 그녀는 팬 사인회가 진행되는 동안 환한 미소와 함께 팬들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며 고마움을 가득 담아 인사를 전해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했다.

관계자는 "박신혜가 수많은 인파속에서도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팬 사인회가 진행됐다"며 "앞으로도 박신혜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뉴스엔 글 전아람 기자/사진 이한형 기자]

전아람 kindbelle@ / 이한형 goodlh2@

'우결' 홍종현 유라, 물속에서 더 과감한 스킨십 커플 호텔장면 적나라..충격 리얼리티 짝짓기방송 보니'도 넘었다' 여배우 김유연, 모두 벌거벗은 충격사진 '성인 사이트에서나..' 스키경기 변태출몰, 女선수들앞 바지벗고 중요부위 노출 '깡총깡총' '슈스케6' 이해나, 걸그룹 출신다운 미모[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