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김소연 군복벗고 재회, 눈부신 여신미모 대결

뉴스엔 2014. 9. 30. 08: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스데이 혜리와 배우 김소연이 군복을 벗고 재회했다.

혜리는 9월29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나의 사랑 나의신부 시사회에서 만난 (김)소연 언니. (라)미란 언니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렇게 재밌는 영화를 먼저 보다니. 개봉하면 또 보고싶을 것 같아요. 대박나기를! 미란 언니 짱!"이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혜리와 김소연이 이날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메입구에서 열린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VIP 시사회에 참석해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최근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 함께 출연해 끈끈한 의리를 보인 두 사람은 이날 군복을 벗고 눈부신 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나의 사랑 나의 신부'는 4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영민(조정석)과 미영(신민아) 부부의 리얼한 신혼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결혼을 소재로 지난 1990년 박중훈 故최진실이 주연을 맡은 이명세 감독의 동명 작품을 리메이크해 조정석 신민아가 부부호흡을 맞추며 라미란 이시언 배성우 윤정희 서강준 유하준 서신애 등이 출연한다. 오는 10월 8일 개봉.(사진=혜리 트위터)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클라라 가슴 이정도? 젖으니 명불허전 글래머몸매 적나라 아이돌A 충격 19금영상, 가슴 열어젖힌채..파격 수위 톱여가수A, 속옷도 안입고 알몸샤워 '가슴 움켜쥐고' 남편 빚갚으려 성적 노예된 아내..감춰진 충격 반전 女환자 2천명 은밀부위 볼펜몰카, 유명 대학병원 의사 행각 발각되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