넋놓고 보는 박신혜, 광고 스틸컷이 화보수준

뉴스엔 입력 2014. 9. 26. 09:48 수정 2014. 9. 26. 09: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신혜의 광고 스틸컷이 공개됐다.

배우 박신혜가 모델로 활약중인 배달 앱 '요기요' 신규 CF '주문학개론'이 9월19일 새롭게 공개됐다. 청초한 매력을 지닌 박신혜와 고백남녀의 설레임을 담은 달달하고 기발한 스토리가 시선을 집중시켰다.

'주문학개론 남'과 '주문학개론 여' 두 편으로 제작된 이번 TV CF에서는 요기요를 통해 음식을 나눠 먹으며 서로의 마음을 고백하는 남자와 여자의 달달한 모습이 그려졌다. 박신혜는 아파트 앞 동에서 요기요 바로결제를 통해 피자 배달을 주문해준 남자의 고백을 받고 수줍어했다. 이어지는 다음 CF 에서는 그에 대한 대답으로 탕수육을 먹지 않겠냐며 엘리베이터 안에서 주문을 완료하는 사랑스러운 모습이 인상적이다.

짧은 드라마를 연상시킨 새 CF에 누리꾼들은 "광고야, 드라마야? 목소리까지 달달하네" "박신혜 사랑스러워" "광고 보고 이렇게 설레다니"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요기요는 올 해 박신혜가 새 모델로 나선 후 앱 다운로드가 연일 최고 횟수를 경신했고, 앱 사용 주문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맑고 깨끗한 이미지로 성별과 연령에 관계 없이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신혜는 음료, 화장품, 아웃도어, 면세점 등 다양한 분야의 모델로 활약하며 높은 인기와 대중의 신뢰도를 입증하고 있다.

한편 최근 아시아투어를 통해 팬들과 만난 박신혜는 11월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 촬영에 돌입한다. 극 중 피노키오 증후군이 있는 솔직하고 당당한 여주인공 인하로 분해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사진=S.A.L.T.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하수정 기자]

하수정 hsjssu@

20대 女교사, 알몸 물구나무 사진 공개 파장 '선정적 자세 난무' 경악 엠마왓슨, 최악 누드사진 유출 '충격적 수위' 최초 옷벗나 클라라 얼굴은 청순 몸매는 반전..운동중 아찔 볼륨감 뽐내 '정글' 김규리 환상 수영복 자태에 거침없는 작살질 노팬티 미녀 리포터 다리사이 은밀한곳 본 정치인 '남자의 본능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