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힘들때 배운 그림, 살아있음에 감사하게 해" 고백

뉴스엔 2014. 9. 10. 12: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솔비가 힘들 때 그림을 통해 새로운 삶을 찾았음을 고백했다.

가수 솔비는 9월1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은 9월 10일 세계 자살 예방의 날입니다. 전 세계에 생명의 소중함과 국가적 사회적으로 증가되고 있는 자살문제의 심각성을 널리 알리고 이에 대한 대책 마련을 위해 제정한날입니다"는 글을 남겼다.

이어 "자살은 이제 개인만의 일이 아닙니다. 자살의 심각성은 더 깊어지며 사회적인 분위기로 이어지기에 더욱더 개선이 필요한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오늘 하루만큼이라도 주위를 둘러보세요. 가까운 친구나 가족에게 힘이 되는 용기를 주는 메시지나 전화한통 넣어보세요!"라고 독려했다.

또 솔비는 "요즘 가장 필요한건 관심과 대화인거 같아요. 따뜻한 관심으로 진심을 다한 경청으로 죽어가는 친구의 손을 잡아주세요. 생명은 그 무엇보다 가치 있으며 그 무엇과도 비교 할 수 없습니다. 자신 있게 자신답게 자신을 사랑하며 살아요 우리! 모두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솔비는 "저도 가장 힘들때 그림을 배우면서 새로운 세상을 만났고 그 안에서 즐거움을 느끼며 살아있음에 대한 감사함과 소중함을 느꼈어요. 저의 도전으로 많은 분들에게도 용기가 될 수 있길 바라봅니다. 모두 힘내세요"라고 전했다. (사진=솔비 트위터)

[뉴스엔 전아람 기자]

전아람 kindbelle@

걸그룹멤버 몰카사진 유포, 세미누드 도촬에 수치스러운 무방비노출 청순女배우 P양, 추잡한 성추문 충격공개 '유부남과 황홀경빠져..' 전효성 F컵에 속옷만 걸치고 오토바이 위에서.. '역대급 섹시화보' 이하늬, 속옷도 못가리는 풍만가슴 노출 '아찔' '님과함께' 지상렬 박준금, 갈수록 과감해지는 야릇 스킨십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