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 앵콜콘서트 추가, 더 강력해진 퍼포먼스

뉴스엔 2014. 8. 5. 08: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정지원 기자]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서울 앵콜 콘서트로 다시 한번 팬들 앞에 선다. 지난 컴백 스페셜 콘서트를 통해 서울, 대구, 부산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뜨거운 인기를 확인하고 돌아온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오는 9월 13일, 14일 양일간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앵콜 콘서트 '컨티뉴엄'(부제 The Return)을 개최한다.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이번 앵콜 콘서트는 공연을 진행한 매 도시마다 자리를 가득 매워 주신 관객 분들과 팬 분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과, 아쉽게도 지난 공연에 함께 하지 못한 관객들의 요청이 쇄도하여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지난 5월 정규 9집 앨범으로 5년 만에 컴백한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음원차트 올킬,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 1위를 기록하며 식지 않은 인기를 자랑했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된 컴백 콘서트 서울 공연은 전국투어의 포문을 열며 약 3600여명의 관중을 열광 시켰고, 이후 이어진 전국 투어 공연 역시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9집 활동과 콘서트 활동을 통해 팬들과 감동적으로 해후한 환희와 브라이언은 "관객들과의 교감의 여운을 잊지 못해 또 한번의 콘서트를 준비할 수 밖에 없었다."며 "지난 공연에서 보여줬던 스페셜한 무대에 새로운 선곡들까지 더해져 관객들과 함께 교감하는 음악은 물론, 넓은 공연장에 맞는 다양한 무대 연출로 한층 더 진화한 무대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플라이투더스카이 앵콜 콘서트 '컨티뉴엄'은 환희와 브라이언의 15년 음악 인생이 모두 녹아있는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지난 공연에서 "돌아와 줘서 고맙다"는 팬들의 외침에 "오랜 시간 기다려주셔서 정말 감사 드린다. 우린 해체하지 않았다. 영원히 함께한다."라는 말로 팬들을 감동시킨 두 사람은 지난 투어 공연으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앵콜 콘서트에서 더 강력해진 퍼포먼스를 선보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앵콜 콘서트에서는 9집 앨범의 신곡 '너를 너를 너를'를 비롯한 신곡 래퍼토리들은 물론, 대중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명품 히트곡들을 다시 한번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그 동안 좀처럼 보기 힘들었던 환희와 브라이언의 개성을 살린 솔로 무대와 새로운 레퍼토리들이 추가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한편 한층 더 강력해진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매력적인 하모니를 들려줄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앵콜 콘서트 "컨티뉴엄"은 8월 12일 오후 8시 인터파크, 예스 24 등 유명 예매처에서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사진=에이치투미디어)

정지원 jeewonjeong@

청순여배우, CF촬영장 노팬티 영상? '男스태프 앞 엉덩이라인 노출' 30대 女배우, 비키니 끈풀린 초대형 노출사고 '치골까지 다보여' 제시카 올누드 최초공개, 옷 벗어던진 비밀촬영 엿봤더니 정웅인 12살연하 아내 공개, 여배우 뺨치는 미모(힐링캠프) '비정상회담' 독일 다니엘 "日 좋지만 야동문화는 싫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