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중계' 탑 "박신혜 노래? 감성 잘 전달돼 아름다워"
2014. 8. 2. 22:01
|
'연예가중계' 탑이 박신혜의 노래를 아름답게 들었다고 밝혔다. ⓒ KBS 방송화면 |
▲ 연예가중계 탑 박신혜
[엑스포츠뉴스=원민순 기자] 빅뱅의 멤버 탑이 박신혜의 노래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2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탑과 박신혜의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탑은 리포터 정이나가 박신혜의 신곡 얘기를 꺼내며 들어봤는지 묻자 "들어봤다"고 대답했다. 박신혜는 지난 6월 'My Dear'을 발표한 바 있다.
정이나는 탑에게 가수 선배로서 박신혜의 노래에 대한 생각을 물어봤다. 이에 박신혜는 쑥스러워 얼굴을 가렸다.
탑은 "감성은 숨길 수가 없더라. 연기하는 감성으로 노래를 하니까 그 느낌이 그대로 전달되더라. 그래서 아름답게 들었다"면서 박신혜의 노래를 폭풍칭찬했다. 살짝 긴장하던 박신혜는 "최고의 칭찬이다. 감사하다"며 안도하는 모습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연예가중계' 이민기-여진구, 태양앓이 고백 "앨범도 직접 구매"
- '연예가중계' 김혜은 "연기 도전, 서러움 많았다"
- '연예가중계' 하하 "아들 드림이, 돌잡이로 연필 잡아 당황"
- '연예가중계' 김지민 "'쉰 밀회' 여주, 원래 신보라"
- '연예가중계' 김지민, 물광피부법 공개 "수분젤 반통까진 안 써"
- "거동 불편" 이순재, 시상식 불참 배경에 쏠린 관심…건강 우려 커져 [엑's 이슈]
- 박나래 겨냥한 왜곡, '오보 논란'까지…너덜너덜 2차 상처 [엑's 이슈]
- 쯔양, 경찰 출석했는데...40분 만에 돌연 조사 거부 "피해자 보호 의사 없어"
- 고현정, 너무 말라 '건강 이상설' 또…앙상한 뼈다리 노출 '눈길'
- 나나, '인성 논란' 선우 훈계 후폭풍…악플 폭주에 "여기서 멈춰주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