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전세계 팬 싸이 여자친구로 알아, 기분 좋다"(컬투쇼)

뉴스엔 2014. 7. 28. 14: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오효진 기자]

'컬투쇼' 현아가 싸이 여자친구라는 별명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현아는 7월 28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포미닛부터 트러블메이커, 개인활동, 싸이 뮤직비디오 출연까지 다양한 활동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날 DJ 정찬우는 "솔로활동 하면 어떴냐"며 "이제 벌써 세 번인데 익숙하지 않느냐"고 물었다.

현아는 "매번 익숙할 거라고들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부담스럽다"며 "함께 활동할 때는 멤버들포지션이 있고 멤버들을 믿기 때문에 훨씬 좋은 것 같다"고 솔로활동 부담감을 고백했다.

이어 정찬우는 "전 세계 팬들이 싸이 여자친구 라고 알고 있다"며 "기분 나쁘지 않냐"고 난감한 질문을 쏟아냈다.

이에 현아는 "너무 영광이다"며 "싸이 여자친구라는 말 좋다. 절대 기분 나쁘지 않다"고 솔직하게 답했다.(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보이는라디오 캡처)

오효진 jin15@

女아나 반라 마사지방송, 가슴까지 적나라 논란 '방송화면 봤더니' '이쁜이' 아내 강간 목격한 남편, 젊은 女환자와 치명적 만남 마약중독 톱스타A, 동영상 유출 '연예계 발칵' 브라질녀, 속옷차림으로 섹시남 어깨에 올라타 파격 도발[포토엔] 송은채, 두다리로 남배우 목 휘감더니 대담한 도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