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중 '동물농장' 깜짝 등장, 곰사파리 여신 유토 폭행사건 '그것이 알고싶다'
|
동물농장 김상중 |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동물농장'에 김상중이 깜짝 등장했다.
20일 방송된 SBS 'TV 동물농장'(이하 동물농장)에서는 곰사파리의 여신 유토의 폭행사건에 대해 재조명했다.
이날 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SBS '그것이 알고싶다'의 김상중이 깜짝 등장, 특유의 목소리 톤으로 사건을 흥미진진하게 전했다.
곰사파리의 여신으로 불리는 유토는 매력적인 암컷 곰으로 수컷 곰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었다. 제작진은 처음 범인을 수컷 곰들이라고 생각헀지만 수컷 곰들은 유토 근처를 서성이며 매력발산만을 할 뿐 공격적인 행동을 전혀 하지 않았다.
이에 제작진은 질투를 느끼는 암컷 곰으로 시선을 돌려 조사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범인은 '동네 바보형'으로 불리던 웅대였다. 이는 내가 차지할 수 없는 암컷은 다른 수컷에게도 양보할 수 없다는 심리에서 나온 것으로 분석됐다.
김상중은 이 사건을 전하며 "억울함을 호소하는 유호" "아직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진실을 밝히는 것이 우리가 할 일이다" 등 '그것이 알고싶다'에 나올법한 어투를 사용해 사건에 대해 심각하게 접근했다.
MC들은 "느낌이 다르다"라며 김상중의 목소리로 듣는 사건에 대해 극찬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그것이 알고싶다
| 김상중| 동물농장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물농장' 사람 말소리 내는 고양이 구름이 등장 "오징어 사와"
- 도산 안창호 비서실장 故구익균 "애국가 작사자? 윤치호 아닌 안창호"
- '그것이 알고싶다' 윤치호 후손, 애국가 작사자 주장 이유는?
- 윤치호, 애국가 작사자? 일본 찬양 과거 일기장 공개(그것이 알고싶다)
- 김상중 측 "정치권 영입설? 전혀 관심 없다" 공식입장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