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피에스타 '하나 더', KBS 방송 출연 문제없다"

이경호 기자 2014. 7. 10. 12: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피에스타 /사진제공=콜라보따리

KBS가 "MBC로부터 방송 정지를 당한 걸 그룹 피에스타(재이 린지 예지 혜미 차오루)의 KBS 출연은 문제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10일 오전 피에스타 소속사 콜라보따리에 피에스타가 퇴폐풍조를 야기한다는 이유로 MBC로부터 방송 정지를 당했다. 신곡 '하나 더' 가사가 '쓰리썸'(threesome)' 연상시킨다는 오해를 삿고, 방송 출연 이후 시청자들의 항의가 있어 이 같은 결정이 내려졌다.

피에스타가 MBC로부터 방송 정지를 당한 가운데 다른 방송사 출연 여부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KBS 고위 관계자는 '피에스타 방송 정지'와 관련해 10일 오후 스타뉴스에 "KBS에서는 방송정지 제재를 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피에스타의 KBS 출연은 문제없다"며 "이미 지난 4일 KBS 2TV '뮤직뱅크' 무대에 섰다"고 말했다.

이어 "피에스타의 신곡 '하나 더'는 KBS 심의 결과 이미 통과한 노래다"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KBS에서는 걸 그룹을 비롯해 가수들의 노래 가사, 안무 동영상 등을 미리 받아 심의를 진행한다. 기준에 적합하지 않을 경우 방송 출연이 안 된다. 피에스타의 경우 심의를 통과했기 때문에 방송에 지장은 없다"고 말했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고경표, 윤계상 이어 '뇌수막염'앓이...퉁퉁부어! 조혜련, 2살 연하 남자친구와 백년가약 국카스텐, 소속사 상대 법적분쟁서 승소..法 "계약 효력無" [아르헨티나-네덜란드] 메시 "우승이 모든 것에 우선" 축구대표팀, 벨기에전 패배 후 '음주가무' 회식 가져

이경호 기자 keang82@mt.co.kr

※스타뉴스 페이스북 바로가기▶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호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