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상무 바람대로 '시간탐험대' 폐지..제작진 "오늘 최종화"

입력 2014. 7. 7. 15:57 수정 2014. 7. 7. 15: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렛츠고 시간탐험대2 유상무 (사진=CJ E & M)

유상무의 바람대로 '시간탐험대'가 종영된다.

7일 tvN '렛츠고 시간탐험대2(이하 시간탐험대)' 제작진은 "개그맨 유상무의 소원에 따라 프로그램을 더 이상 제작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 금일 방송되는 '시간탐험대'는 최종화가 전파를 타는 가운데 구석기시대와 신석기시대를 사실적으로 살아보는 '선사시대' 편 마지막 이야기와 '시간탐험대' 프로그램 에필로그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되 녹화에서 제작진은 에필로그를 통해 "우리는 여기서 한 노비의 말을 되새기려 합니다"라는 자막과 함께 유상무가 "시청률 별로 안 나왔으면 좋겠어요, 프로그램 없어지게"라고 인터뷰한 영상을 내보냈다고.

이어 "한 유배인의 소원도 들어주려 합니다"라는 자막과 함께 유상무가 "프로그램 없어지라고 소원 빌었다"고 이야기 한 부분도 공개하며 '시간탐험대' 프로그램이 더 이상 제작되지 않음을 알렸다.

여기에 시간탐험대원들은 "우리가 너무나 당연하게 살고 있었던 지금의 시간이, 조상님들의 노력 덕분이었다는 걸 프로그램을 통해 깨닫게 됐다", "다 함께 고생하면서 진한 전우애를 느낄 수 있었다"라고 촬영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대원들이 구석기시대와 신석시시대로 각각 나뉘어서 구석기 시대는 동굴에서, 신석기 시대는 바닷가에 지은 움막 안에서 잠을 청하지만, 갑자기 긴급 호우주의보가 내려지며 강풍과 폭우가 쏟아져 시간탐험대원들은 물론이고, 제작진도 엄청난 혼란에 빠지게 된다.

이에 8명의 시간탐험대원들 중 게임에서 승리한 2명은 특급 호텔 스위트룸에서 숙박할 수 있는 '현대 시간 이용권' 증정 소식이 전해지며, 꿀맛 같은 기회를 쟁취하기 위한 전쟁 아닌 전쟁이 펼쳐지며 또 다른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시간탐험대' 최종화는 금일 오후 8시50분에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p656@starnnews.com정주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