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띄워' 박규리, 공항노숙 아이돌 등극..'굴욕없는 민낯'

강선애 기자 2014. 6. 18. 14: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funE | 강선애 기자] 그룹 카라 멤버 박규리가 '공항노숙' 사진을 공개했다.

박규리는 17일 자신의 트위터에 "이제는 올릴 수 있는 사진들. 이과수를 보려고 공항에서 잠깐 눈 붙이기 전에, 아까 방송에서 찍은 그 기념사진. 새벽 일찍 일어나서 의자는 원래대로 돌려놓았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규리는 긴 공항 의자에 누워 잠을 청하기 전, 카메라를 보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침대 대신 의자를, 가방을 머리에 받힌 모습이다. 화장기 없는 민낯 얼굴인데도 빛나는 외모가 눈길을 모은다.

이는 이날 밤 방송된 SBS 브라질월드컵 특집 'SNS 원정대-일단 띄워'의 비하인드 컷이다.

이날 방송에서 박규리는 배우 오만석과 함께 브라질 자유여행을 위해 아르헨티나 이과수 국립공원에 위치한 '악마의 목구멍' 폭포로 향했다. 야간 비행기로 이동한 두 사람은 새벽 2시가 되서야 이과수 공항에 도착했다. 하지만 버스가 아닌 비행기를 타고 오느라 숙소비가 모자란 상황인 두 사람은 숙소비를 아끼기 위해 공항 노숙을 해야 했다.

이에 박규리와 오만석은 공항에서 긴 의자를 붙여 간이침대를 만들었고, 그 위에서 잠을 청했다. 이런 힘든 여정 가운데에도 박규리는 셀카를 찍으며 밝은 모습을 잃지 않았다. 박규리가 SNS를 통해 공개한 사진은 방송에 나왔던 당시 자신이 찍은 셀카다.

'SNS 원정대-일단 띄워'는 박규리를 비롯해 배우 오만석, 김민준, 서현진, 2AM 정진운, 방송인 오상진 등이 출연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SNS를 통해 15박 17일 동안 브라질 전역을 체험한 이야기가 그려지고 있다.

'SNS 원정대-일단 띄워'는 오는 23일 밤 9시에 5회가 방송된다.

[사진=박규리 트위터]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SBS FunE 관련기사]

'일단띄워', 실시간 모바일 영상 '멀티 스토리' 제공

일단띄워 오만석, '브라질 월드컵 경기장서 애국가' 감동 물결

일단띄워 오만석, '브라질 1호팬이 과거 박주영 하숙집 주인?' 화들짝

[영상] '일단띄워' 멤버들, 정신줄 놓은 이유는?

[영상] '일단띄워' 진운 규리, 브라질 현지에서 말다툼한 사연은?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