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후, 초콜릿 CF모델 됐다 "中日 팬들 사랑에 감사"

뉴스엔 2014. 6. 16. 10: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시후가 스타초콜릿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박시후는 최근 제과 브랜드 스타초콜릿이 출시할 예정인 신제품 스타 초콜릿 CF모델로 섭외됐다. 그동안 다양한 광고와 화보 촬영 등으로 내공을 다져온 박시후가 처음으로 제과 제품 모델로 나서면서 이전에는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무엇보다 박시후의 스타초콜릿 전속모델 발탁은 중국과 일본 내에 일고 있는 박시후를 향한 열화와 같은 관심이 큰 부분을 차지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스타초콜릿은 국내시장은 물론 세계 최대 상품 판매시장인 중국 등 아시아 시장 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상황. 첫 출시 제품을 들고 나설 CF 모델로 현재 중국과 일본에서 신흥 한류스타로 급부상, 대륙을 들끓게 만들고 있는 박시후를 낙점했다.

특히 중국 전역에서는 SBS 드라마 '청담동 앨리스'가 방송된 이후 거센 시후 열풍이 몰아치고 있는 상태. 올 여름 개봉 예정작인 중국 제작 영화 '향기'에서 주연으로 활약한 박시후가 영화 촬영차 중국을 방문할 때마다 박시후를 보기 위해 찾아온 수천여명의 팬들로 공항이 인산인해를 이루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이로 인해 안전사고를 우려한 주최 측의 요청으로 현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던 행사가 취소되는 해프닝도 빚어졌던 것.

또 최근 중국 연예전문 사이트 쿠고우닷컴에서 진행됐던 최고 한국드라마 남신(神)을 뽑는 투표에서는 박시후가 유력한 한류스타들을 제치고 당당히 1등을 차지, 중국내 박시후의 인기를 가늠케 했다.

박시후는 일본 내 에서도 신 한류스타로서의 면모를 톡톡히 과시하고 있다. 2014 상반기에만도 한국tv드라마가이드, KEJ, F to F, ENISHI, KNTV 가이드 등 20여개 일본 유력 잡지들의 표지를 장식하는 등 끊임없이 쏟아지는 러브콜을 받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오는 6월부터는 박시후가 출연한 '공주의 남자'와 '청담동 앨리스'가 일본 지상파를 통해 방송될 예정으로, 더욱 심상찮은 '시후 광풍'이 예고되고 있다. 스타초콜릿 측은 중국은 물론 일본에서까지 열광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박시후가 국내외를 오가며 '스타 초콜릿'을 알릴 얼굴로서 손색없다고 평가했다.

그런가하면 스타초콜릿은 박시후와 모델로서만이 아닌, 따뜻함을 전할 수 있는 나눔 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스타 초콜릿 제품을 출시할 때마다 중국 등 아시아권에서 어린이 재단 및 체험박물관을 건립할 생각인 것. 발생하는 수익금 일부는 어려운 가정환경에 놓인 아이들에게 장학금 및 생활 지원금으로 사용, 나눔을 실천하게 된다.

소속사 후 팩토리는 "중국과 일본 내에서 보내주시는 뜨거운 사랑에 감사하고 있는 가운데 이런 기회가 생겨서 기쁘게 여기고 있다"며 "제품 광고 모델뿐만 아니라 나눔 활동이라는 좋은 일에도 기여하게 되는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박시후는 6월19일 중국 영화 첫 주연작인 영화 '향기'의 후시 녹음과 화보 촬영 작업을 위해 중국을 찾는다.(사진=후 팩토리 제공)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외국인도 반한 성유리 미모, 치안 불안에 '웃픈 가방 앞으로' 공항패션 포기 '무한도전' CG 이정도였어? 쥐도새도 모르게 사라진 길 "노브라 생방송했다" 단정 미녀리포터 충격고백 '방송국 해고' 정신나간 여배우 A양, 성관계 후 알몸사진 공개 '충격' "4억원에 성관계, 처녀성 판다" 女의대생 사진까지 올려 '논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