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드라큘라' 콘셉트 사진공개, 몽환+마력 파격변신

뉴스엔 2014. 6. 9. 11: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준수가 주인공을 맡은 뮤지컬 '드라큘라'의 콘셉트 사진이 공개됐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오는 7월 예술의 전당 오페라극장에서 한국 초연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드라큘라'의 콘셉트 사진이 공개됐다. 작품에서 '드라큘라'백작 역을 맡은 김준수는 사진에서도 그 마력을 뿜어내며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 속 김준수는 창백한 피부와 서늘하지만 날카로운 눈빛을 드러내고 있으며, 타오르듯 붉은 헤어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드라큘라 백작답게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가죽 망토를 두른 사진에서는 중후한 카리스마를, 안개 속에 둘러싸인 채 머리카락 사이로 드러나는 눈동자는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을 본 누리꾼은, "김준수의 변신이 반갑다. 매번 내 기대를 넘어선 모습으로 실망시키지 않는다!", "드라큘라를 본적은 없지만, 꼭 저런 모습일 듯! 싱크로율 100%", "서늘한 눈빛과 붉은 헤어가 눈길을 끈다. 화려하고도 절제된 카리스마!", "김준수의 변신은 어디까지! 이번에는 드라큘라로 변신해서 완전 흥미롭다"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준수는 2014년 7월 17일부터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뮤지컬 '드라큘라'로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사진=씨제스)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女아이돌 성상납 실체폭로 "17세때 모르는 아저씨와 강제로" K컵 여배우 첫경험, 속옷 내리며 가슴공개 '믿을수없는 크기' 고은아 어마어마한 가슴크기 어느정도? "男들 시선이.." 확인해보니 '그여름의 정사' 침대위 관능적 포즈 야릇한 포스터 여배우A 오디션탈락 후 페이스오프+가슴확대 '경악미녀'[연예가 뒷담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