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연 흑백화보, 여심 사로잡는 남자의 향기[포토엔]

뉴스엔 2014. 5. 21. 09: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나래 기자]

'짐승돌' 2PM이 진짜 사나이로 돌아왔다.

2PM은 5월 16일 발간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완전체 2PM'의 모습을 오랜만에 공개하며 부드럽고 다정한 남자로 변신했다. 한국, 일본 하이컷의 동시 커버 모델이 된 2PM은 예전의 혈기 왕성하고 카리스마 넘쳤던 모습이 아닌 한결 차분하고 어른스러워진 얼굴로 촬영에 임했다. 오후의 햇살과 심플하고 세련된 옷차림 속에서 진중해진 그들의 모습은 더욱 남자다웠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2PM은 활발한 일본 활동, 영화 및 예능 프로그램 출연 등에 대한 얘기를 나눴다.

우영은 '우리 결혼했어요'의 가상 결혼생활에 대해 "'이 사람이 나의 아내라면'이라는 마음 반, '시청자가 지켜보고 있다'는 마음 반이다. 촬영이 끝나고 현실로 돌아오면 하루 동안 혼란스럽다"면서도 "촬영할 때만큼은 내가 진짜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우결' 선배인 닉쿤은 "우영이 여자와 함께 있으면 정말 어색할 줄 알았는데 굉장히 자연스럽게 잘하고 있다"고 칭찬했다.

올해 초 일본 아레나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2PM은 일본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원동력에 대해 '친근함'을 꼽았다. 닉쿤은 "노래할 때는 연예인 같고 얘기할 때는 그냥 개그맨 여섯 명"이라고 말했고, Jun. K 역시 "콘서트 때 옆집 오빠처럼 친근하게 느껴지도록 대화를 많이 하는 편"이라고 대답했다.

준호는 이병헌-전도연 주연의 영화 '협녀'촬영 소감을 묻는 질문에 "굉장한 배움의 시간이었다"고 입을 뗐다. 준호는 "사극이라는 장르, 검술을 배우는 과정 모두 어려웠는데, 이병헌, 전도연 선배님이 많이 도와주셨다. 내가 생각한 내 캐릭터의 감정, 선배님이 생각하시는 캐릭터의 감정에 대해 많은 대화를 나눴다. 혼자 생각하면 그 틀에 갇히게 돼서 표현이 자유롭지 못한데, 선배님들의 조언 덕분에 생각의 폭, 표현하는 방법이 넓어졌다"고 답했다.

2PM의 가슴 설레는 화보는 5월 16일 발행된 '하이컷' 126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하이컷 제공)

이나래 nalea@

걸그룹멤버A 전남친 "장소불문 성관계, 임신중절수술까지" 충격폭로 벌거벗고 시사회찾은 정신나간 女배우 정체는? '충격' 박시현, 속옷 벗어던진 화끈 누드 '손이 다 못가리는 가슴' 유명 여배우 4인, 돈 때문에 웹캠으로 은밀한 노출 서비스 적발 배두나 3년 끌어온 열애설 3초만에 인정 '속시원'[67회 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