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우빈-유지안, 2년여 열애 마침표 "3~4개월 전 결별"

2014. 5. 14. 14: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김경주 기자] 배우 김우빈과 모델 유지안이 결별했다.

연예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들은 얼마 전 2년여간의 연애에 마침표를 찍고 동료 사이로 돌아갔다.

김우빈 측 관계자는 "김우빈과 유지안이 헤어진 지 3~4개월 쯤 됐다"라며 결별을 인정했다. 이들을 잘 아는 한 측근은 "둘이 서로 바쁘다 보니 만남이 뜸해졌고 자연스럽게 결별한 것으로 안다. 하지만 세월이 있는 만큼 여전히 친구, 동료로 좋은 관계로 지내고 있다"라고 귀띔했다.

두 사람은 김우빈이 모델로 활동하던 시절 인연을 맺은 뒤 지난 2011년부터 연인사이로 발전했고, 지난 해 9월 2년째 열애 중임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김우빈은 지난 2011년 KBS 2TV 단막극 '화이트 크리스마스'로 데뷔한 이후 지난해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 KBS 2TV '학교2', 영화 '친구2'로 주목 받았으며 SBS '상속자들-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로 스타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핫스타로 부상했다. 현재 영화 '기술자들'을 촬영 중이다.

유지안은 김우빈 보다 한 살 연상으로 디자이너 지춘희 쇼에 서고 다수의 화보 촬영을 하는 등 모델로 활동 중이다. 연기자로도 활동할 예정이다.

nyc@osen.co.kr

, trio88@osen.co.kr

[OSEN 취중토크 동영상]

[프로야구 담당기자 메일]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