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올해 생일은 팬과 함께..6월4일 팬미팅

박미애 입력 2014. 5. 9. 17:00 수정 2014. 5. 9. 17: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유천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오는 6월 4일 자신의 스물아홉번째 생일을 팬들과 함께 보낸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9일 "박유천이 오는 6월4일 자신의 생일을 맞아 솔로로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가지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JYJ활동 외에 2010년 '성균관 스캔들'로 배우로 데뷔해 그간 드라마와 영화 등 다양한 스펙트럼을 쌓고 있는 박유천은 국내에서 팬과의 만남을 가진 적이 없었다. 올해 생일은 특별히 그 동안 아낌 없는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팬들과 함께 생일을 보내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박유천은 최근 종영한 SBS 수목 미니시리즈 '쓰리데이즈'에서 대통령 경호실의 엘리트 경호관 한태경 역을 맡았다. 절제된 눈빛연기와 과감하고 화려한 액션, 그리고 대통령 역을 맡은 손현주와의 '男男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2014 박유천의 생일 기념 팬미팅은 6월 4일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총 6000석 규모로 진행된다. 티켓은 오는 14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될 예정이다.

박미애 (oriald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