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측 "연인 지현우 전역식, 스케줄상 참석 못해"

뉴스엔 2014. 5. 6. 10: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인나가 빡빡한 일정 탓에 지현우 전역식에 참석 못했다고 밝혔다.

유인나 소속사 YG 측 관계자는 5월 6일 뉴스엔과 통화에서 "유인나는 현재 개인 스케줄을 소화 중이다. 바쁜 일정 탓에 연인 지현우의 전역식에 참석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유인나가 중국에서 영화 촬영 도중 어제(5일) 귀국했다. 하지만 라디오 스케줄을 비롯한 일들 때문에 지현우의 전역식엔 참석하지 못했다. 두 사람은 여전히 예쁜 만남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앞서 5월 6일 오전 지현우는 전역식을 갖고 사회에 복귀했지만 연인 유인나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유인나는 현재 중국영화 '웨딩바이블'을 촬영 중이며 KBS 쿨FM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DJ, 온스타일 '겟 잇 뷰티 2014'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이다.

지현우는 오는 6월 첫 방송될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연출 이재상 이은진/극본 오선형) 출연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지현우 유인나)

[뉴스엔 김민지 기자]

김민지 breeze52@

"男아이돌과 잤다" 여배우, 하드코어 섹스비디오 출연논란 '충격' '내 팬티볼래?' 작정하고 옷벗은 정신나간 女배우 누구? 女모델 니나 은밀부위 노출사고, 흰옷 젖으니 '수치스러울만' 전지현 남편과 스페인 축구장데이트, 남다른 스케일 '님과함께' 임현식 "박원숙 상의벗었나?" 19금상상 '야릇'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