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남일녀' 허당 김민종, 드디어 적성 찾았다 '닭신 등극'

뉴스엔 2014. 3. 21. 13: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짠내 콩쥐' 김민종이 드디어 적성을 찾았다.

3월 2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사남일녀'에서는 충북 청원군 옥산면 '소사랑' 곽창영 아빠-한영애 엄마와 함께하는 세 번째 이야기가 공개되는 가운데, 그 동안 의욕적으로 나섰지만 늘 실패를 맛 본 김민종이 자신의 숨겨진 재능을 발견해 남매들을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넷째 날, 양계장 일 돕기에 나선 김구라-김민종-신보라는 닭장 속에 닭을 집어 넣기 위해 닭을 몰며 고군분투했지만 닭 몰아넣기에 실패해 웃음을 자아냈다. 계속되는 실패 끝에 김민종은 두 손을 걷어 붙였고, 얼마 뒤 닭을 쥔 채 의기양양하게 등장해 김구라와 신보라를 깜짝 놀라게 했다.김민종은 두 번째 닭 잡기에서 몸을 날려 닭을 잡는 신기술 '스턴트 닭 잡기'를 선보여 닭신에 등극했다. 김민종 표 터프한 '스턴트 닭 잡기'를 목격한 신보라는 "민종 오빠 너무 멋있다"고 말하며 놀라워했다.

특히 김구라는 믿을 수 없다는 듯 "어떻게 잡았어? 어떻게?"라고 닭 잡는 노하우에 대해 캐물었고, 김민종은 "손으로 잡았지"라고 짧고 굵게 대답해 닭신의 위엄을 드러냈다. 이후 두 사람은 포복절도 닭 잡기를 이어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3월 21일 오후 10시 방송.(사진=MBC 제공)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착하다던 여배우A "내 남친 꼬시려고?" 한솥밥B 캐스팅 훼방[연예가 뒷담화] 브리트니 섹스비디오 공개, 애쉬튼 커쳐와 은밀 장면 적나라 신인 주민하, 선명한 핑크 브래지어 노출 '대담 시스루룩' '다벗고 온거야?' 역대급 노출패션, 눈둘곳 없어[포토엔] "日 톱아이돌 방사능 농산물 먹고 심각한 내부피폭 판정" 충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