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제주도여행 포착, 여배우 기죽이는 투명피부

뉴스엔 2014. 2. 26. 15: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신혜가 제주도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배우 박신혜는 2월26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롯데면세점 광고 찍으러 제주도로 출발했는데 비가 주륵주륵.. 바람이 슝슝. 오늘은 실내촬영이라 다행이지만 내일은 날씨가 좋기를!"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첫 번째 사진 속 박신혜는 제주행 비행기 안에서 내추럴하고 캐주얼한 의상을 입은 모습이다.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았음에도 뽀얀 피부와 큰 눈의 청순한 미모가 돋보인다.

다른 사진은 제주도의 바닷가를 배경으로 검은 코트에 긴 숄더백을 분위기 있게 매치한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성숙한 매력이 물씬 풍긴다.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2014년 롯데면세점의 새모델로 발탁된 박신혜는 2월26일부터 28일까지 제주도의 관광명소를 배경으로 한국의 아름다움을 알리게 될 될 단편영화를 촬영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해 영화 '7번방의 선물','상속자들'로 사랑받으며 최근 한국 여배우로는 최초로 웨이보 600만 팔로워를 돌파하는 등 국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박신혜는 2월21일 크랭크인한 영화 '상의원'(가제, 연출 이원석) 촬영에 돌입했다. 조선시대 미의 공간 상의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대작 '상의원'에서 박신혜는 슬픔을 간직한 매혹적인 왕비로 분해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사진=S.A.L.T.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나쁜녀석들2' 여배우 가브리엘 "19세때 성폭행 당했다, 상대는.." 충격고백 포르노 女배우 유이 "원빈과 뜨거운밤 보내고싶다" 공개발언 술렁 '황금골반' 최정문 첫 노출화보, 가슴에 속옷보일듯 초미니 '파격' 황현희 "박근혜 대통령 '정글의법칙' 추천" 왜? 현영 "남편 앞 홀딱벗고 후다닥, 3년간 막살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