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기내셀카,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내추럴함

뉴스엔 2014. 2. 26. 14: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신혜 기내셀카가 공개됐다.

박신혜는 2월 26일 자신의 트위터에 "롯데면세점 광고 찍으러 제주도로 출발했는데 비가 주륵주륵 바람이 슝슝. 오늘은 실내촬영이라 다행이지만 내일은 날씨가 좋기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신혜는 기내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박신혜는 내추럴한 헤어스타일과 도자기 피부, 줄무늬 패턴 티셔츠와 머플러로 자연스러운 멋을 냈다.

박신혜는 제주도로 향하는 비행기 안에서 셀카를 찍고 사진을 올린 것으로 보인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박신혜 셀카도 화보느낌나네", "박신혜 미모가 빛이 난다", "박신혜랑 같이 비행기 탄 사람들 계탔네" 등 반응을 나타냈다. (사진=박신혜 트위터)

[뉴스엔 김민지 인턴기자]

김민지 breeze52@

'나쁜녀석들2' 여배우 가브리엘 "19세때 성폭행 당했다, 상대는.." 충격고백 포르노 女배우 유이 "원빈과 뜨거운밤 보내고싶다" 공개발언 술렁 '황금골반' 최정문 첫 노출화보, 가슴에 속옷보일듯 초미니 '파격' 황현희 "박근혜 대통령 '정글의법칙' 추천" 왜? 현영 "남편 앞 홀딱벗고 후다닥, 3년간 막살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