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종현 '푸른밤' DJ 발탁, 정엽 빈자리 채운다

뉴스엔 입력 2014. 1. 23. 09:24 수정 2014. 1. 23. 09: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샤이니 종현이 '푸른밤' DJ로 확정됐다.

MBC 측은 1월23일 오전 뉴스엔에 "종현은 MBC FM4U '푸른밤' 후임 DJ로 발탁됐다. 정엽의 뒤를 이어 '푸른밤'의 빈자리를 채우게 된다"고 밝혔다.

그간 종현은 샤이니 멤버로서 안정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뜨거운 인기를 모았다. 종현이 DJ로서 어떠한 매력을 보여줄 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앞서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은 1월22일 방송된 '푸른밤, 정엽입니다'에서 가수 활동에 전념하기 위해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는 사실을 알렸다. 이로써 정엽은 오는 2월2일 생방송을 마지막으로 '푸른밤, 정엽입니다'를 3년여 만에 떠나게 됐다.

한편 정엽은 2010년 10월 18일 '푸른밤, 정엽입니다' DJ로 발탁됐으며 지난 해 7월14일 1000회를 맞이했다. 그간 정엽은 감미로운 보이스로 많은 청취자들과 감성을 공유하고 음악으로 소통했다. 뿐만 아니라 정엽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라디오를 대표하는 전문 DJ로 자리매김했다.

황혜진 blossom@

톱모델 니나, 속옷안입고 가슴 반이상 드러낸 '과감 유혹' 짝 여자1호 화장했더니 미모 실종 '극과극' 걸그룹 노출사고, 파격 절개드레스 사이 '속옷까지 포착' 해결사검사, 부잣집 딸 에이미에 거액 준 이유는?(한밤) 여배우A, 톱男배우 베드신 온몸거부 민폐 '결국왕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