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소연 MC 출사표..어떤 성적표 받아드나?

고규대 2013. 11. 20. 09: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아라 소연.(사진=이데일리DB)

[이데일리 스타in 고규대 기자] 티아라 멤버 소연이 가수와 진행자로 겸업에 나설 조짐이다.

소연은 최근 케이블채널 등 몇몇 프로그램의 MC 제안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스타급 MC들의 갑작스러운 부재 때문에 차세대 MC 발굴에 나선 프로그램 제작진의 러브콜을 받게 된 것. 지난 16일 열린 '2013 APAN 드라마 스타 어워즈' MC를 맡아 깔끔한 진행을 선보인 게 돋보인 덕분이다. '2013 APAN 드라마 스타 어워즈'의 한 관계자는 "소연이 그동안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서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낸 적이 있어 MC로 발탁했다"면서 "베테랑 진행자인 이휘재마저 깜짝 놀랄 정도로 '준비된 MC'였다는 평을 받았다"고 전했다.

소연은 이날 행사에서 하얀색 드레스를 입고 무대 위에 올랐다. 가수임에도 이미 '해운대 연인들' 등 몇몇 드라마에서 연기자로도 활동한 터라 이날 행사 무대에서도 조화를 이룰 수 있었다. 무엇보다 내로라하는 톱스타 배우들이 참석한 대형 행사임에도 적절한 애드리브와 순발력 있는 진행 솜씨를 드러냈다는 평도 받았다.

소연의 진행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2013 APAN 드라마 스타 어워즈'는 21일 오후 7시 녹화 방송된다.

고규대 (en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