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로드' 유노윤호 "가나 방문 후 힘들 때 웃게 됐다"

이금준 2013. 11. 13. 14: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그룹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아프리카에서의 '배움'을 고백했다.

유노윤호는 13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에서 진행된 '2013 희망로드 대장정'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아프리카에 다녀온 후부터는 특이한 버릇이 생겼다. 힘들면 힘들수록 웃게 됐다는 것"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어 "아프리카의 아이들에 비하면 평소 내가 힘들다고 생각했던 것들은 정말 아무것도 아니었다"면서 "아이들과 힘들수록 웃겠다는 약속을 하고 왔다. 그 아이들을 떠올리는 것만으로도 큰 힘이 된다"고 고백했다.

유노윤호는 "아이들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사랑과 관심이다. 그 친구들이 꿈을 찾을 수 있도록 정성을 모아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특별기획 '2013 희망로드 대장정'은 이보영, 박상원, 김현주, 유노윤호, 김미숙 등 국내 정상급 스타들이 빈곤에 시달리고 있는 최빈국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전해주기 위해 길을 나선 프로젝트다.

스타들과 함께하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는 오는 16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5시30분, KBS1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금준 기자 music@asiae.co.kr사진=송재원 기자 sunny@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도경환과 결혼한 '장윤정' 이상한 소문 사실이었다니…'대반전'백윤식 사귄 30세 연하녀 처음부터 수상하더니 끝내…'충격반전''이효리-이상순' 결혼하고 신혼여행 갔다더니 두달 만에 결국…[단독]'에일리 알몸사진 파문' 전 남친 A씨 "나도…"'이유린' 키스방서 일했다더니만 남자 1000명과…'경악''에일리 추청' 누드사진 왠지 이상하다 싶더니만 "이럴수가"'조정린' 기자 되고 '황수경 아나' 건드렸다가 결국…'충격적 결말'"이혼소송 '김주하' 엄청난 루머 돌더니만 끝내…'충격'2AM 멤버 '임슬옹' 지금 살고 있다는 집이…'이럴수가''이효리-이상순' 한달 동안 신혼여행 갔다더니만 결국…'박중훈' 광고 100편 찍었다더니 지금 가진 돈이…"엄청난 반전"'김주하 아나' 잘 사나했더니만 이혼 한단 이유가…'충격'백윤식 만나던 30세 연하 K씨 만취 상태로…'충격적 반전''김주하' 충격적 이혼소송 어쩐지 이상하더니만 결국…열애설 터진 '박선영 아나' 과거 왜 이런 사진을…'대반전''박시후-A양' 사건 처음부터 이상하더니 '이럴수가'"이혼의 충격 '조혜련' 심각한 우울증 시달리더니 결국…""장윤정 '연하킬러 소문' 돌더니만 도경완과 끝내…""강호동 '고깃집 사업' 떼돈 번다더니만 이럴수가"백윤식의 '30세 연하녀' 진짜 누군가 했더니 '충격반전'대저택 공개 '심혜진' 알고봤더니 남편 한다는 일이 이럴 줄은…'한혜진-기성용' 같이 영국에 갔다더니 한달 만에 '이럴수가'"잠잠하던 '장윤정 소문' 사실로 밝혀지더니 결국…'노홍철' 장윤정과 헤어진 이유 설마했는데…'충격''한가인-연정훈' 결혼 참 오래됐다더니만 이럴 줄은…'차인표-신애라' 70억에 '청담동 빌딩' 사서 번 돈이…'엄청난 대반전'재벌가 며느리 '노현정' 잘 사나했더니만…'충격적 결말''박명수' 돈 벌어서 뭐하나 했더니…'엄청난 반전'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