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보라 가죽패션 대결 '아찔하거나 귀엽거나'

뉴스엔 2013. 11. 5. 13: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파니 보라가 가죽패션 대결을 펼쳤다.

SBS 디자인 서바이벌 프로그램 '패션왕 코리아'에 출연하는 소녀시대 티파니와 씨스타 보라가 같은 소재, 다른 느낌의 '가죽패션'으로 패션 서바이벌 첫 녹화를 시작했다.

10월 중순부터 첫 촬영을 시작한 '패션왕' 제작진은 첫 녹화장의 뒷모습을 사진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티파니와 보라는 이번 가을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가죽으로 '사복 패션 대결'을 펼치고 있다.

티파니는 최근 패션계 대세로 떠오른 가죽 스커트를 니트와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물씬 풍기는 '걸리시 룩'을 완성했다. 가요계 섹시 아이콘인 보라는 가죽 라이더 재킷을 걸쳐 섹시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두 사람은 같은 아이템을 작용하면서도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향후 박빙의 승부를 예고했다.

한편 '패션왕 코리아'는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와 디자이너가 한 팀이 돼 직접 의상을 만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소녀시대 티파니, 씨스타 보라, 뮤지션 윤건, 배우 이지훈, 방송인 김나영, 붐, 금속공예가 임동욱, 비주얼 아티스트 추미림 등이 출연을 확정했으며 11월 중순 첫방송된다. (사진=SBS 제공)

[뉴스엔 이나래 기자]

이나래 nalea@

'안녕' 22세 딸 앞 알몸 다니는 아빠 "다 그렇지 않나?" 레이디가가 알몸공연 아연실색 "역대최고 19금 무대" 정우 김유미 열애, 스태프는 알고 있었다? 증거 포착 현역 女아나운서 누드사진 회사홈페이지 최초공개 '충격' 백지영 악플러 적발했더니 17세 학생부터 공익까지 '검찰송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